[뉴스웍스=조영은 기자] 백종원이 일요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으로 돌아온다.tvN 측은 7일 “오는 4월 2일부터 백종원의 새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이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고 밝혔다.‘장사천재 백사장’은 해외의 한식 불모지에서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한식을 알리는 프로그램이다.앞서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백종원과 소녀시대 유리 등의 이름이 적힌 식당 칠판이 현지 언론에 소개된 바 있다. 티저 영상에도 아프리카의 한 식당에서 배우 이장우와 가수 뱀뱀 등이 함까 장사하는 모습이 소개됐다.백종원은 오직 요리로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올 상반기 중 해외 현지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새 프로그램으로 찾아올 예정이다.2일 tvN은 “백종원과 세계 요식업 시장에 도전하는 새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가제)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방영 일자는 확정되지 않았다.지난 1월 30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매체 ‘팬페이지’는 나폴리의 정통 식당 자리에 한식당이 들어섰다고 보도했다.팬페이지는 해당 기사에 ‘백반집’ 간판이 달린 입구와 ‘백종원, 소녀시대 유리, 냉면 존박’ 등의 한글이 적힌 메뉴판 사진을 첨부했다. 그러면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소녀시대 윤아, 3위 뉴진스 민지가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7월 21일부터 2022년 8월 21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3239만671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는 블랙핑크 제니, 소녀시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18일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인 태국'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 행사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태국 현지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방콕 센트럴월드 전시장과 이원생중계로 진행된 개막식에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를 비롯해 이관섭 한국무역협회 부회장, 이욱헌 주태국한국대사, 김순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사무총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참여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소녀시대 유리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했다.11일부터 패션, 뷰티, 생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리사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8월 19일부터 2021년 9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973만1260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소녀시대 3위 레드벨벳 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8월 12일부터 2021년 9월 12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3825만6473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8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7.48% 증가했다.1위, 블랙핑크 ( 지수, 제니, 로제, 리사 ) 브랜드는 참여지수 2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27일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한국, 대만, 베트남 3개국을 온라인으로 동시 연결해 진행한다.패션, 뷰티, 생활 등 국내 중소기업 60개 사가 대만, 베트남 현지 바이어와 원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기업의 제품 소개 및 시연 영상을 담은 'V카탈로그', 셀럽 및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한류 콘텐츠도 게재한다. 소녀시대 유리, 산다라박, 초아 등 한류스타를 비롯해 구독자수 265만 명을 보유한 베트남 인플루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블랙핑크 지수 3위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7월 22일부터 2021년 8월 22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631만386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블랙핑크 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1일부터 2021년 7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4678만8052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31.20% 상승했다.1위, 에스파 (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 브랜드는 참여지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스타그램이 7일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파트너 데이(Instagram Partner Day) 릴스 온라인 세션’을 개최하고, 릴스 신규 기능과 다양한 편집 툴 활용법 등 릴스 제작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소개했다.이번 행사는 크리에이터들이 인스타그램의 숏폼 동영상 서비스 ‘릴스’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더 활발히 소통하며 글로벌 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월 국내 런칭 이후 업데이트 된 기능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실제 크리에이터 성공 사례를 공유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서현진, 김동욱이 주연으로 나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OST 첫 주자로 EDM 뮤지션 레이든이 발탁됐다.'너는 나의 봄' OST 제작인 스튜디오 마음C 측은 “레이든이 참여한 OST Part 1 ‘In ruin’이 7월 6일 오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In ruin’은 얼터너티브록 장르의 곡으로 미스터리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가진 노래로 알려졌다. 또한 반전 넘치는 곡의 극적인 전개로 드라마의 중요 장면에 몰입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카리나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오마이걸 아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5월 20일부터 2021년 6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934만981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5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강다니엘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4월 29일부터 2021년 5월 29일까지 1453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억5383만3116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2월 브랜드빅데이터와 비교하면 46.03% 줄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브레이브걸스 유정 2위 브레이브걸스 유나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4월 16일부터 2021년 5월 16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422만4835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4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들이 데뷔 5000일을 맞아 랜선 모임 인증샷을 공개한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수영은 지난 달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데뷔 5000일 기념 랜선 모임 단체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온라인 메신저에 함께 접속한 소녀시대 8인의 이름이 담겼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랜선으로 기념일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이다. 소녀시대의 아름다운 우정이 돋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이어 수영은 "오늘 사진 아니에요. 저희 자주 모여요"라는